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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해킹,계정도용 관련신고는 피해일로부터 10일이내의 접수건에 한해 조사가 가능하며 이후의 접수건은 조치가 불가능합니다.
- 허위신고로 확인되는 경우 신고자의 계정은 해킹관련자와 동일하게 영구블럭조치됩니다.
 
- 계정의 실명 등록자(본인)의 신고가 아니면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(본인인증 후 접수)
 
- 계정에 대한 매매/양도/교환/공유와 현금거래 관련 사항은 처리가 불가능하며, 현금거래관련은 영구블럭처리될 수 있습니다.
 
- 계정의 관리책임은 고객분 자신에게 있으므로 도용 아이템 혹은 기타 캐릭터정보에 대해는 회사가 모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따라서 아이템은 회수조치를 원칙으로 하며 아이템 및 게임머니(금돈)에 관련하여 100% 회수를 못 받을 수 있으며 모두 소비된 경우 회수를 할 수 없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
- 계정이나 캐릭터등의 삭제시 복구는 기본적으로 해킹에 의한 것만 조치가 되며, 그 외의 본인에 의한 삭제나 계정공유 등을 통한 계정도용관련은 조치가 되지 않습니다.
 
- 당사는 사법적인 권한을 가진 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해킹 관련자에 대한 법적인 처벌 및 보상이 불가능하며, 각 경찰서의 사이버 수사 담당자, 또는 사이버 수사대(http://www.npa.go.kr)에 직접 신고를 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 
- 신고 후 회수조치까지 이루어진 사항에 대해서는 신고자의 동의가 있더라도 절대 무효처리되지 않으며 계속해서 항의를 하실 경우 허위신고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 
- 위 사항들에 대해 전부 동의를 해주셔야 해킹,계정도용 피해신고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며 동의가 없을 경우에는 접수되지 않습니다.